한강예술공원은 한강을 문화예술적 관점에서 재해석해 37개의 공공 예술 작품을 즐길 수 있도록 한 체험형 예술 쉼터입니다. 감성적 소통, 교감, 향유를 바탕으로 다양한 예술적 상상력이 가득한 한강예술공원에서 삭막한 도시공간의 지친 삶을 치유해보세요.
여의도 63빌딩은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거리 등을 갖춘 복합 공간이다. 빌딩의 맨 꼭대기, 63 스카이텍은 전망 하나만으로 모든 걸 압도한다.
여의도에 위치한 국회의사당은 한국의 민주주의와 인권을 상징하는 건물이다. 국회의사당 본관이 있고 그 오른쪽에는 국회도서관이, 왼쪽에는 의원회관이 있다.
빌딩숲 속에서 만나는 자연의 숲
블루스퀘어북파크는 서울 용산구 한남동의 블루스퀘어 2층과 3층에 위치하며, 과학·예술에 특화된 서가와 강연장, 갤러리, 카페가 결합된 문화공간이다.
공예문화의 과거와 현재, 도시와 도시를 이어주는 네트워크 플랫폼 : 용산공예관
녹사평역 지하예술정원은 <서울은 미술관> 프로젝트의 일환인 녹사평역 공공미술 프로젝트를 통해 새롭게 재탄생한 도심 속 정원이다.
배우 유연석이 운영하는 라운지 바. 서울 밤의 정취를 즐기기에 그만이다. 연예인들이 자주 모임을 갖는다는 프라이빗 룸은 대관하려면 사전 예약이 필수다.
서울메트로미술관은 지하철 3호선 경복궁역 내에 위치한 시민을 위한 문화 공간이다.
사직공원은 종로구 사직동에 위치한 공원이다.
황학정은 국민들의 심신단련을 위해 궁술은 장려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고종황제의 뜻에 따라 지어진 유서 깊은 활터이다.
돈의문전시관은 새문안 동네의 식당으로 운영되던 건물들을 활용하여 새롭게 조성한 문화공간이다.
잠실 롯데월드 내 자리한 롯데월드 민속박물관은 시대별로 유물이 전시된 역사전시관, 조선시대 궁중의 의례장면을 축소 후 재현해 놓은 모형 촌, 전통공예품 제작과정을 볼 수 있는 저잣거리, 놀이마당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석촌호수는 서울 송파구 잠실동에 있는 호수이다.
저스트 케이팝은 한국문화의 다양한 콘텐츠를 기반으로 음악, 공연, 음식을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레스토랑이다.
한강시민공원 잠실 지구는 한강의 어느 지역보다도 대단위 스포츠 및 레저 시설이 골고루 갖춰져 있어 인기가 많은 곳이다.